블로그
[BIZ 사무] 월급여명세서 양식 / PAYSTUB PAYSLIP
아~~오늘은 아주 아주 정성스럽게 '월급여명세서'를 만들어 보았습니다. 회사에서 그냥 세무서에서 주는데로 대장으로만 관리하다가 먼가 쫌 제대로 해보자 싶어서.... 아주 정성스럽게 만들어 보았답니다 ㅎㅎ 월급여명세서를 잘 정리리하고 개인별로 저장해 놓으면...
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
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에 대해서 알아보고 샘플양식을 공유합니다. ●급여대장 근로자가 노동을 제공한 대가로 지급하는 비용을... 건강보험- 모든 사업장의 근로자가 포함되며 1개월 미만의 일용근로자와 비상근 근로자, 60시간 미만 일하는 근로자는...
[사회초년생 꿀팁] 급여명세서 보는 방법
여러분은 급여명세서를 받으면 가장 먼저 어떤 항목을 살펴보시나요? 사회초년생뿐만 아니라 월급을 지급받는 분들 대다수가... 식대의 경우 10만 원, 유류비는 20만 원까지만 원천징수 제외 대상으로 인정됩니다. * 원천징수란? 근로자가 내야 하는 세금인...
급여명세서 읽는 법
하지만 만약 급여가 매월 달라진다면 사용자는 급여명세서를 제공함으로써 급여 구성 항목에 대하여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. ◆급여 명세서 왜 작성하는가? 급여 명세서는 근로자에게 급여 내역을 확인하게 하고자 작성합니다. 앞서 말씀드렸듯이 계약서에 작성한...
월급명세서(급여명세서)양식 작성법 및 샘플
월급여명세서(연차수당/연장수당 포함) 2016년 월 급여명세서 연차수당 연장수당 포함 샘플 양식입니다. 연차수당과 연장수당이 급여지급내역에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공제항목이 자동으로 계산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 4. 월급명세표 성명, 출력사항, 공제내역...
사회초년생, 급여명세서가 뭐에요?? - 급여명세서 이야기
부장님이 급여명세서를 함께 주셨어요. 근데 급여명세서를 보니까 이해가 안가는 말이 한두개가 아니네요~ 함께 급여명세서를... 단, 이 경우 무분별하게 남발하게 되면 탈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식대의 경우 10만원 까지, 유류비의 경우 20만원까지만 인정을...
월급 재테크의 첫 걸음! 급여명세서 읽는 방법 알아보기
3) 유류비, 식대 등의 기타수당 유류비와 식대는 원천징수 대상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급여명세서를 작성할 때도 이 항목을 별도로 기재합니다. 유류비는 20만 원까지, 식대는 10만 원까지만 인정됩니다. *원천징수란? 회사는 근로자가 내야 할 세금을 국가를...
실시간 인기키워드
고급여성속옷 아동인라인스케이트 제천유선방송 치루수술후 재발 산수유 씨 중앙이비인후과 컴퓨터 화면 보호기 광주오픈이벤트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컴퓨터스피커중고